티스토리 뷰


건강한 시작: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방법



정원 가꾸기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해온 활동이다.


그것은 성장하는 가족을 먹여 살려야 한다는 필요에서 비롯되거나, 단순히 생명과 좋은 영양을 길러야 한다는 기쁨에서 생겨나는 것일 수 있다.


정원 가꾸기 모험에서 여러분 자신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읽으세요.




정원에 어떤 것을 심기 전에, 토양을 점검하라.


흙에 대한 분석을 적은 비용으로 실제로 받을 수 있고, 돌려받은 보고서를 통해 제대로 풍성하게 가꾸어 활기가 넘치는 정원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곳은 지역 내 협동조합 사무실과 같은 수많은 곳이다.


그 비용은 잠재적으로 망가질 수 있는 농작물을 피하기 위해 충분히 가치가 있다.




봄과 여름까지 꽃을 피우고 싶다면 정원에 전구를 심어라.


전구는 단단하고, 꽃으로 자라기 쉬우며, 몇 년 동안 꽃을 피울 것이다.


전구는 계절마다 피는데, 조심해서 따면 거의 1년 내내 꽃이 핀다.




고양이가 즐겨 먹는 식물 근처에 밀 풀이나 고양이 풀을 기르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이전에 먹었던 식물들을 둘러싼 토양에 감귤껍질이나 좀구덩이 같은 냄새나는 것을 놓는 것이다.




토양의 알칼리성 함량을 낮추는 간단한 방법은 커피 가루로 희석하는 것이다.


커피 찌꺼기는 산을 흙 속에 다시 넣는 아주 저렴한 방법이다.


이것과 함께, 여러분은 야채와 야채가 더 활기차고 맛있을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풍경에 저성장 식물이 포함되어 있다면, 여러분은 정원 가꾸기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무릎 보호대 세트에 투자해야 한다.


무릎을 꿇는 시간이 지나치면 상당한 뻣뻣함과 통증이 오는 경우가 많다.


무릎을 완충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정원 가꾸는 좋은 무릎 보호대를 집어라.




좋은 녹색 정원은 식물이 아니라 씨앗에서 시작해야 한다.


환경은 씨앗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은 매립지로 끝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식물을 포장할 때 종자를 사용하거나 유기물을 사용하는 어린이집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




자연적인 재료가 있고, 다른 식물들을 사용하여 정원에서 해충을 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도 있다.


민달팽이가 야채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다른 채소 주위에 마리골드나 양파를 심어라.


해충을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은 관목과 나무 심는 곳에 나무 재를 뿌리는 것이다.


이러한 자연적인 방법을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해로운 화학 살충제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채소를 조리하고 남은 상온수로 식물에 물을 주면 영양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정원이나 당신의 로덴드론들을 위해 토양의 산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약간의 커피 가루나 차를 이용해야 한다.


여러분의 식물에 9:1의 물과 과산화수소를 뿌려 여러분의 식물에 해를 끼치지 않고 곰팡이를 제거하라.




가을색으로 아이템을 심는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가을 내내 정원 가꾸기 취미를 유지할 수 있다.


일 년 중 단풍에 관한 한 가장 밝은 계절은 가을이다.


예를 들어, 단풍나무, 너도밤나무, 그리고 나무들은 모두 그들의 일반적인 녹색에서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의 활기찬 스펙트럼으로 바뀐다.


사실상 가을 색으로 선택한 관목의 종류는 정원사만큼이나 많다! 특히 바베리, 수국, 코토네스터가 인기 있는 선택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사람들은 수 세기 동안 정원을 가꾸는 것을 즐겼다.


그것은 필수품이었고 어떤 사람들의 삶의 방식이었다.


요즘 사람들은 그것이 필요하든, 즐거움이든, 이익이든 여러 가지 이유로 정원을 가꾸고 있다.


여기서 배운 충고는 정원에서 가장 큰 기쁨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원 가꾸기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